지난 활동

HOME > 활동소개 > 지난 활동
우리의 작은 나눔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2021 필란트로피데이 후원자 모임

  2021년 기아대책에서 주관하는 피란트로피 데이에 유환아이텍 유창수 대표님이 초청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국내 아동들의 경제적 어려움과 학업환경, 심리적 스트레스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코로나 19로 국내 아…

러브인어스_동아프리카 탄자니아…

어려운 상황에도 동아프리가의 현지 사역자들의 생활을 조금이라도 도울 수 있음에 감사하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신동준 선교사님의 소식입니다.   …

러브인어스 교육후원_, 우간다지…

러브인어스는 유치원, 고아원 등 다양한 건축후원 뿐만 아니라 우간다 학생들을 위한 교육후원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후원을 하고 있는 우간다 학교의 모습입니다.강의동1동, 사무실1동, 기숙사1동, 식당1동으로 기숙학교 형…

기아대책 필란트로피 데이, 귀한 …

지난 6월 18일 오전7시, 엘타워5층 메리골드홀에서"현승원 대표 강의, 감당할 수 없는 나눔과 축복" 이라는 주제로 핀란트로피 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유환아이텍 유창수 대표님은 기아대책의 필란트로피 클럽 회원으로이날 필란트…

우간다 아고조 고아원건축후원(…

러브인어스 아고조 고아원(Little Angel’s Home)  건축후원 소식 우간다 지역에서 활동을 하고 계신 신현가 선교사님의 아고조 고아원 건축후원 활동소식입니다.

우간다 그레이스유치원 건축후원…

러브인어스 그레이스유치원 건축후원 소식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러브인어스에서 후원하고 있는 신현가 선교사님 소식입니다.현재 우간다 지역에서 활동 소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간다지역에서 꾸…

기아대책 필란트로피 유창수대표…

기아대책에서 주관하는 필란트로피 나이트(후원자 모임)에 유창수 대표님 방문 Philanthropy Night은 2015년 이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저희 유환아이텍의 유창수 대표님도 필란트로피 클럽 회원이십니다.필란트로피 클럽 멤버 8…

러브인어스 유창수 대표님, 해외…

유창수 대표님은 이번 6월7일~17일까지 해외구호사업현장 3개국에 방문하셨습니다.현장에 직접 나가 봉사활동도 하시고, 러브인어스의 후원으로 건축된 교육센터를 방문하셨습니다. 유창수대표님은 유환아이텍(주)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

기아대책 필란트로피 유창수대표…

기아대책 필란트로피 후원자의 밤(사회공헌 선두주자 유창수대표) 정말 큰 규모의 금액을 지속적으로 후원한 기업개인만 등재되어 참여할 수 있는 연말 2018 필란트로피 나이트에 초청되어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기아대책 필란트…